테케테케 다시보기 > 무료 다시보기 |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테케테케

본문

영상정보

장르 : 외국 공포
개봉일 :
관객수 : 0 만명
출연진 : 오오시마 유코, 야마사키 마미
평점 : 6.50

영상링크

줄거리

팔꿈치귀신으로 불리기도 한다.

그 모습은 하반신이 없는 소녀나 성인 여성으로, 대신 두 손으로 엄청난 속도로 돌아다니다가 사람의 하반신을 먹어치운다거나 두 손에 낫을 들고 그 낫으로 바닥을 찍으며 역시나 가공할 속도로 돌아다니다가 희생자가 될 인간을 만나면 그 다리를 잘라버리고 자신과 같은 테케테케로 만들어 버린다고 한다. 

3

댓글목록

ddd님의 댓글

ddd 작성일

보고싶었던건데 감사합니다~

운영자님의 댓글

운영자 댓글의 댓글 작성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ㅇㅇ님의 댓글

ㅇㅇ 작성일

테케테케 되게 귀엽네용

음..님의 댓글

음.. 작성일

3번이나 봤는데 귀여운 부분을 못 찾겠음..

ㅇㅇ님의 댓글

ㅇㅇ 댓글의 댓글 작성일

테케테케 발음이 되게 귀엽단 소리임... 토실토실 느낌?? 그래서 되게 귀엽게 느껴짐

핑구님의 댓글

핑구 작성일

테케테케# 도시괴담을 소재로 한 공포영화. 귀신분장은 퀄리티가 떨어지지만 개인적으로 일본의 공포영화특유의 음향효과와 심적으로 압박을주는 분위기를 무서워해서 본인은 긴장감정도는 느꼈다. 입에서입으로 전해져오는방식으로 출몰조건, 금기등이 존재한다. 결말도 깔끔한편. 도시괴담결말 전통답게 '어디선가 아직 존재한다'의 열린결말이다. 엔딩 크레딧 이후에 나오는 영상이 진짜 결말이니 뒤의 5분가량도 남기지 말고 볼것. 킬링타임용으로 괜찮은 영화. (3.2/5)

영화 목록

인기 영화
게시물 검색
Total 8,005

Copyright © https://woorilink.com/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본 사이트에 게재된 게시물은 인터넷 서핑을 통해 타사의 동영상 서비스에 대한 링크를 제공한 것이며 동영상을 직접 제작/호스팅하지 않습니다. 모든 동영상정보에 대한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으며 권리자의 요청이 있을 경우 관련게시물을 삭제함을 알려드립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